본문 바로가기
이슈, 정보

직접 주문한 이마트몰 쓱배송 후기

by minhwan90 2021. 3. 9.

썸네일
이마트몰

 

이마트몰 앱 설치

원래 기존에는 쿠팡으로 주문하다가 지인분이 이마트몰 배송도 괜찮다는 말을 듣고 한번 주문을 해보았어요. 

 

이마트몰-어플화면-쓱배송
이마트몰-어플화면-쓱배송

먼저 이마트몰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오른쪽 상단에 보면 쓱배송이라는 버튼이 있는데 클릭해보면 가입 등록할 때 기입했던 주소를 토대로 가장 가까운 이마트에서 배송 가능한 요일과 시간이 뜨네요. 

저는 예약이 마감되어 다음날 받았네요. 이마트몰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아래 링크 남겨놓았습니다.

 

 

이마트몰 바로가기

 

 

쓱배송 후기

배송을 원래 오후 1시에 받기로 예약을 하였는데 오전에 카톡으로 1시 20분에서 50분 사이에 도착 예정 알림이 오더군요. 그리고 20분 뒤에 1시에 도착한다는 알림이 다시 온 걸로 볼 때는 매장 상황에 따라 시간이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라요. 결론은 12시 50분으로 예약 시간보다 더 빨리 받았습니다. ^^

 

 

이마트몰-부대찌개전골-라면-요리
이마트몰-부대찌개전골-라면-요리

 

 

위에 사진에서 처럼 큰 종이 봉투에 담겨 배달되어 오네요. 햇반, 라면, 후추 등 구매하였는데 그중 농심에서 나온 쿡탐 부대 전골을 점심으로 먹었네요. 우거지와 소시지, 고기가 들어있고 혼자 먹기에는 든든한 것 같아요. 참 이마트몰의 장점 중 하나가 제품들의 후기들을 볼 수 있다는 건데요. 만약에 직접 이마트 가서 구매할 때도 후기들을 쉽게 볼 수 있어서 활용을 많이 할 것 같아요. 

 

쿡탐 부대 전골 보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댓글